금호타이어, "타이어로 전하는 핑크빛 건강"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2013.07.01 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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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방암 예방 및 유방 건강 중요성 알리는 핑크리본 캠페인 실시

사진제공=금호타이어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8,190원 ▲360 +4.60%)는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부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는 '핑크리본 캠페인'을 2년 연속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 자가진단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실시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국내에서는 유방건강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어지며 고객들의 자발적인 모금 유도를 위해 금호타이어 전국 460여 개 타이어 전문점 '타이어프로'(TIREPRO) 매장에 모금함이 설치된다.

고객들이 프리미엄 초고성능(UHP) 타이어나 친환경 타이어인 '에코윙 S'를 구입하면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도 증정한다. 금호타이어는 캠페인 종료 후 모금액 및 별도의 기부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박유성 금호타이어 HR 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사회적 책임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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