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의 얼큰함과 해물의 시원한 맛으로 이열치열 여름 입맛 공략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26 13:33
글자크기
부대찌개의 얼큰함과 해물의 시원한 맛으로 이열치열 여름 입맛 공략


프랜차이즈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NBG ( www.nolboo.co.kr )의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여름 신메뉴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기 위해 해산물의 신선함과 매콤한 맛을 담았다.



해물부대전골, 낙지닭갈비철판구이, 낙지철판구이, 모둠 철판구이, 냉야채모밀 소시지 돈가스 등 부대찌개·전골 1종, 철판구이 3종, 특별메뉴 2종으로 구성됐다.

'해물부대전골'은 다양한 종류의 해물과 스팸, 베이컨, 후랑크소시지가 어우러진 메뉴다. 부대찌개 특유의 칼칼한 맛과 해산물에서 우러나오는 시원한 국물 맛이 더해져 한끼 식사 뿐 아니라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다.



국물 없이 깔끔하게 즐기는 '낙지닭갈비철판구이'는 쫄깃한 낙지와 담백한 닭갈비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메뉴다. 놀부 특제 매콤달콤한 소스가 매우면서도 감질 맛을 내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한다.

낙지닭갈비세트메뉴를 이용하면 낙지닭갈비 2인분과 면사리, 산사춘 1병을 2만 7천원에 알뜰히 즐길 수 있다. 우리나라 대표 보양식품인 낙지를 좀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낙지철판구이', 소시지, 오리, 베이컨 등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간 '모둠 철판구이'도 출시했다.

이 밖에 아삭한 야채들과 살얼음이 듬뿍 담겨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냉야채모밀'과 아이들 입 맛에 맞춘 '소시지 돈가스'도 새롭게 선보여 입 맛대로 즐길 수 있다.


놀부 미래전략마케팅팀 권태우 팀장은 “무더운 날씨에 이열치열로 얼큰한 국물과 매콤한 맛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영양가도 많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여름메뉴를 기획했다"며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무더위에 놀부부대찌개 신메뉴와 식사권 증정 온라인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