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도 이제 친환경 제품으로 바꾸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08 18:33
글자크기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041590]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041590]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집이나 회사에서 키울 수 있는 식물과 화분에 대한 관심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요즘에는 화분도 단순히 식물을 담아 내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친환경을 강조한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식물 가꾸기가 친환경적 성격이 강한 만큼 좀 더 환경에 친숙한 아이템을 선택하고 싶은 이들의 마음 때문일 것이다.



현재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인체에 무해하고 자연친화적인 식물성섬유로 제작된 특별한 제품 ‘스마일 미니화분’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자연친화적인 교육효과와 환경보호의 상징성을 가지고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



더불어 작고 아담한 크기로 제작되어, 관리하기도 용이한 편이고 집 안이나 회사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화분 뚜껑도 구성품으로 함께 포함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화분을 관리할 때 배수구에서 흘러나온 물이 골칫거리였다면 화분의 뚜껑을 받침대로 사용해 보는 것도 좋다.

이제는 단순한 원예만 할 것이 아니라 인테리어, 환경을 함께 고려한 원예를 실천해 보는 건 어떨까.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