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름을 위한 슈즈, 로퍼와 플랫. 그들의 단짝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5.21 17:33
글자크기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560432)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560432)


간절기가 되고 날씨가 더워지게 되면 겨울에 신었던 부츠들은 자연스레 신발장 안쪽으로 돌아가고, 가볍고 무난한 로퍼나 플랫슈즈를 찾게 되는데, 정장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옷차림에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물론 이러한 슈즈를 신을 때 가장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바로 양말이다.



즉, 로퍼나 플랫슈즈는 롤업 팬츠나 9부바지에 매치해서 복숭아뼈를 살짝 드러내 주는 코디가 제격이기 때문에 맨발에 신는 것이 무척 잘 어울리지만 아무래도 맨발에 신게 되면 위생이나 신발 관리에 좋지 않기에 페이크삭스 같은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신어도 신은 것 같지 않게 맨발처럼 보이기 때문에 페이크 삭스라고 불리는 이 아이템은 맨발보다 위생적이면서도 편하고 가볍게 신을 수 있다.



또한 구두나 로퍼, 플랫슈즈를 신기 전에 페이크 삭스를 신어주면 센스만점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만하다.

특히나 발뒷꿈치 부분에 실리콘 처리를 더해 쉽게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여 더욱 편리한 마시멜로 페이크 삭스의 경우 기존 제품들보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구매자의 취향에 대한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으며, 코디하기에도 매우 편리하다.

마시멜로 페이크삭스는 현재 ㈜지앤지커머스에서 운영하는 도매꾹(domeggook)에서 놀라운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