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신상 등산복으로 즐거운 산행을 떠나 보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5.07 17:33
글자크기
[출처 : 도매꾹 http://domeggook.com/5556215] [출처 : 도매꾹 http://domeggook.com/5556215]


바야흐로 등산의 계절, 봄이 돌아왔다.

그래서인지 백화점이나 아울렛 등의 의류매장에서 구매자들이 집중적으로 몰려 있는 곳이 바로 아웃도어 매장이다.

또한 아직은 쌀쌀한 날씨 탓에 바람막이 점퍼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세일을 한다고는 해도 유명 브랜드의 경우 기본 10만 원 이상의 고가 점퍼에 발길을 돌려야 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그렇다고 아무 제품이나 골라 입고 올라갈 수는 없는 법.



기능성 외에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아웃도어를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최근의 트렌드인만큼 산에서도 진정한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다면 기능과 함께 멋이 강조되어 있으면서도 합리적이 가격의 등산복 하나쯤은 마련해야 한다.

현재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다양하고 기능성이 강조된 남성용 바람막이 점퍼를 합리적인 금액대로 판매하고 있다.

그중 MOUFLON 남성 바람막이 점퍼의 경우 다양한 색상을 갖춰 선택의 폭이 넓어 산의 즐거움을 100% 느끼게 해주는 기분 좋은 옷이라 할 만하다.


이름에 맞게 바람막이 기능을 갖추어 비 내리고 바람이 몰아치는 날에도 끄덕 없다.

또한 겉으로 봤을 때는 모자가 없는 일반 바람막이처럼 보이나 목 뒤에 모자가 말려 있는 이중 디자인이기 때문에 한 가지 옷으로 두 가지 패션을 연출할 수 있으며, 비가 심하게 오는 날에는 우산 대신 모자를 쓸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노출에도 변질이나 변색이 적고 벌레나 좀 등에 강해 진정한 산 사나이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올 봄에는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성, 멋스러운 디자인을 모두 갖춘 바람막이 점퍼 하나로 산에서도 멋지고 개성 있는 내가 되어 보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