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과 말의 만남!’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승마체험 행사열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5.05 19:33
글자크기
‘닭과 말의 만남!’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승마체험 행사열려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 (회장 윤홍근)가 어린이날을 맞아 사단법인 한국 말산업 중앙회와 공동으로‘자폐아동 초청 승마 체험 행사’를 5일 정오부터 4시간에 걸쳐 문정동에 위치한 bbq 프리미엄카페에서 진행됐다.

‘닭과 말의 만남’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승마체험 행사는 자폐아동과 부모를 초청해 재활승마 체험의 소중한 시간을 제공했고, 어린이날을 맞아bbq 프리미엄카페 패밀리타운점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 50여명도 함께 승마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참여 어린이 전원을 ‘국민생활체육 승마보험’에 가입했을 뿐만 아니라 안전장비(헬멧, 안전조끼, 챕 등) 착용과 안전교육을 실시했고 의료진과 경찰을 배치해 혹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했다.

본 행사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을 비롯해 사단법인 한국 말산업 중앙회 윤용주 교육원장과 한국승마관광협회 송강호 회장, 정승 식품의약품안전처장 등이 참석했다.



윤홍근 회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주변의 장애아동들을 돌아보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날 승마체험 행사 이외에도 bbq 프리미엄카페 메뉴 시식 및 포토 이벤트, 풍선 이벤트 등 다채로운 어린이날 행사를 펼쳐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제너시스 BBQ그룹은 전국장애인부모대회 후원, 아이러브아프리카 초대총재 활동, ‘국제백신연구소 후원의 날’ 지정 등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