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총무·경영지원·비서팀에게 외식 이벤트 쏩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24 11:33
글자크기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http://www.sunatfood.co.kr)은 4월 30일(화)까지 썬앳푸드의 핵심 브랜드인 ‘매드 포 갈릭’, ‘스파게띠아’, 그리고 ‘토니로마스’ 매장을 방문하는 비서 분들에게 각 브랜드의 인기 파스타 메뉴 한 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매드 포 갈릭’, ‘스파게띠아’ 그리고 ‘토니로마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비서 주간 기념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해 본인의 명함을 전달해주는 비서 분들에 한해 각 브랜드의 최고 인기 파스타 메뉴를 테이블 당 한 개씩 무료로 제공한다.



또 명함에 직책이 비서라고 표기되어 있지 않더라도 인사팀, 총무팀, 경영지원실 등의 관리 부서 소속도 본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테이블 당 한 개의 명함만 사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프로모션 메뉴, 기타 쿠폰 및 멤버십 포인트와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인사·총무·경영지원·비서팀에게 외식 이벤트 쏩니다


이벤트 메뉴로는 매드 포 갈릭에서는 ‘크랩 파스타 위드 청양고추(Crab Pasta with Cheongyang Pepper)’, 스파게띠아에서는 새우 브로콜리 스파게띠(Shrimp Broccoli Spaghetti), 그리고 토니로마스에서는 ‘굿 올드 햄 파스타(Good Old Ham Pasta)’가 제공된다.



특히, 매드 포 갈릭에서 ‘비서 주간 기념 이벤트’에 제공되는 ‘크랩 파스타 위드 청양고추’는 현재 매드 포 갈릭에서 진행되고 있는 ‘새봄맞이 꽃게 프로모션(Fresh Crab Festival)’의 최고 인기 메뉴로 꽃게의 최대 주산지인 청정지역 연평도에 서식하는 알이 꽉 찬 신선한 암 꽃게와 청양고추의 알싸하고 개운한 맛이 진한 크림 소스와 어우러져 깔끔한 맛을 내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