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편의점, 싱글족·맞벌이부부 늘어..고성장 창업아이템으로 인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23 11:33
글자크기
“창업 아이템 고민 하지 말고~ 크린토피아로 모두 모이세요~”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는 오는 4월 26일(금) 오후 2시부터 SETEC(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1층 컨벤션홀에서 크린토피아 멀티숍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크린토피아 멀티숍 창업 설명회에는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거나 세탁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주 및 부부창업 아이템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인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성공 창업 설명회이다.
세탁편의점, 싱글족·맞벌이부부 늘어..고성장 창업아이템으로 인기


세탁멀티숍 ‘크린토피아+ 코인워시’의 전망과 창업 절차 및 개설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하고 질의 응답 시간을 마련하며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 상담을 진행 한다.



크린토피아 세탁멀티숍은 대리점에서 세탁물을 접수해 지사에서 전문 세탁하는 ‘세탁편의점’ 시스템과 일본, 미국 등 세탁 선진국에서 이미 보편화 된 ‘코인세탁’의 장점을 결합시킨 새로운 형태의 토털세탁서비스 브랜드다.

지난 20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통한 안정된 수익모델인 세탁편의점 크린토피아와 증가하는 싱글족과 맞벌이 부부 등의 영향으로 고성장 수익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동전 세탁소 ‘코인워시’를 함께 운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지난 2009년 첫 매장을 오픈 한 이후 폐점율 0%을 보여줌으로써 그 수익성과 안정성을 인정 받고 있다.



크린토피아 영업팀에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인들에게 안정적이면서 고성장 수익모델이 크린토피아 세탁멀티숍의 성공 창업 노하우를 알리고자 한다.” 며, “싱글족과 맞벌이 부부 등 1인 가구가 증가됨에 따라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능성 있는 신개념 창업 아이템으로써 예비 창업주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4월 25일(목)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 13회 부산 창업 박람회’에도 참가하여 별도의 독립 부스를 마련, 크린토피아만의 창업 성공 모델 및 노하우를 소개하며 직접 상담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