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100% 국산 재료 '웰빙 팥빙수' 판매

머니투데이 원종태 기자 2013.04.22 10:31
글자크기
커피 전문기업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100% 국산 팥으로 만든 '리얼 팥빙수'와 '리얼 녹차빙수' 2종 제품을 23일부터 판매한다. 팥빙수의 핵심 재료인 팥은 물론 보리, 현미, 찹쌀 등 20가지 재료가 모두 국산이지만 이디야 커피 특유의 합리적 가격 정책으로 리얼 팥빙수는 6800원, 리얼 녹차빙수는 7800원으로 가격을 책정했다.

리얼 팥빙수는 다양한 곡물과 인절미를 함께 넣어 식감을 잘 살렸고, 리얼 녹차빙수는 녹차가루와 아몬드를 곁들여 웰빙 먹거리로도 손색 없다. 두 제품 모두 두유를 기본 베이스로 만들어 영양 성분이 뛰어나며 고객들의 기호에 따라 우유로 변경도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마케팅팀 성중헌 팀장은 "예년에 비해 여름 더위가 더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상해 팥빙수 제품을 이번 주부터 판매하기로 했다"며 "건강과 영양을 고루 챙길 수 있는 여름철 인기 메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상돼 100% 국산 팥 등 웰빙 재료로 만드는 '리얼 팥빙수' 메뉴를 23일부터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이디야커피는 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상돼 100% 국산 팥 등 웰빙 재료로 만드는 '리얼 팥빙수' 메뉴를 23일부터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