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에서 라디오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17 17:33
글자크기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기까지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봄에서 여름이 되기까지는 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다.

꽃샘추위가 기승이다 싶다가도 5월이 되기가 무섭게 반팔을 찾는 이들이 갑자기 생겨날 정도로 빠르다.

그래서인지 갑작스럽게 찾아올 여름을 위하여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이들도 많고, 여름을 지금부터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또한 날씨가 따뜻해지면 굳이 한여름 피서가 아니더라도 바다를 찾고 야영을 즐기는 이들이 부쩍 늘어나게 마련인데,

휴식을 위해 바다를 찾더라도 다른 이들의 소음으로 인하여 제대로 쉬지 못하고, 잠자리가 바뀌어 잠을 이루지 못한다면 제대로 된 휴식이라 할 수 없을 것이다.



때문에 시끄러운 해변에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아이템이 필요할 때이다.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566893)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566893)


현재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FM라디오가 달린 베게'는 나만의 휴식에서 없어서는 안 될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최고급 플라스틱 및 PE원단을 사용했을 뿐더라, 조작 방법이 매우 쉬워 어린아이들도 사용이 간단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중량이 가벼워서 여행 시, 산책 시 휴대가 편리하다는 이점이 있고 파란색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베개로 사용 안 할 시 라디오로만 사용도 가능하여 여러 모로 사용이 용이한 제다.

이제는 실외에서도 편안하게 라디오를 통해 흘러나오는 잔잔한 음악에 빠져 나만의 편안한 휴식을 취해 보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