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호치민 SECC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는 세계 23개국 250여개 업체들이 참가한 대규모 행사다.
‘피부관리도 브랜드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피부관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얼짱몸짱은 고급 화장품 및 자체적으로 개발한 화장품 사용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과 그에 따른 효과를 합리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최근, 한국 드라마와 가요 등으로 시작된 한류 열풍이 최근 한국의 뷰티 및 패션 사업에까지 영향을 줘 베트남과 싱가포르, 필리핀 등 동남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국의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다.
![국내 피부관련산업.. 동남아 진출늘어](https://thumb.mt.co.kr/06/2013/04/2013041623218043942_1.jpg/dims/optimize/)
㈜뷰피플 얼짱몸짱은 국내에서 인증받은 고급 화장품들을 런칭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좋은 한국 화장품들을 제공하고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부터 미국, 유럽 지역까지 사업 영역을 넓혀 간다는 계획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해외시장에 얼짱몸짱과 화장품 제품 매장을 10개 이상 확보하고 해외기반 사업을 더욱 추진하여 뷰티 관련 사업분야에서 세계 속 얼짱몸짱 브랜드를 널리 알릴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