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유기농,국산 원료 제품 경험해 보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16 20:33
글자크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브랜드 '스마트 체험박스(SMART REVIEW BOX)'는 유해 성분은 빼내고 친환경, 유기농, 국산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 제품들이 소개됐다.

엄마를 위한 해피브랜의 수분크림과 베베쿡의 친환경 과자 2종, 한국형 식사대용식 5봉, 친환경 천일염, 육아잡지 ‘맘앤앙팡’ 창간 기념호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단돈 9,900원으로 모두 체험이 가능하다.



해피브랜의 '매직팡팡 수분필러'는 7가지 베리추출물과 그린캐비어가 함유된 고보습 수분제품으로 최근 현대 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을 했다.

파라벤, 계면활성제, 벤조페논, 탈크, 페녹시에탄올 등을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제품으로 오일캡슐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해 보습이 오래 지속된다.
친환경,유기농,국산 원료 제품 경험해 보세요!


베베쿡이 최근 출시한 '나쁜엄마 베리베리'와 '나쁜엄마 카카오'는 아이들 건강을 생각해 유기농 현미를 사용했으며, 그레인 팩토리의 ‘건강한 아침곡물’은 국내산 7가지 통곡물만을 엄선해 튀기지 않고 만든 한국형 시리얼이다.



주원염전의 ‘여름햇살 담은 명품 천일염’도 친환경 도기타일공법 염전에서 만들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천일염이다.

맘앤앙팡과의 제휴로 '스마트 체험박스'를 통해 ‘맘앤앙팡’ 신간호를 만날 수도 있다. '맘앤앙팡' 4월호는 창간 18주년 기념호로 내용이 더욱 알차게 구성돼 있어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스마트 체험박스’는 주로 아이들과 주부들을 위한 실생활용품과 식품 등의 다양한 정품과 샘플을 매달 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 써 볼 수 있는 정기구독형 체험상자다.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martsopyungdan)와 매일유업, 남양유업, 보령메디앙스 등의 어린이 전문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