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1개 브랜드 가맹비로 2개 매장 오픈 지원나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11 20:33
글자크기
"박람회 기간 중 듀얼매장 계약시 1개 브랜드 가맹비 면제 파격행사 진행”

종합 외식문화기업 놀부NBG(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오는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서울 스프링(Spring)’에 참가한다.

놀부NBG는 이번 박람회에서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 유황오리진흙구이, 항아리갈비, 차룽익스프레스, 담다, 숯불애장닭 등 총 7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창업 상담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11


또 13일(토)에는 메인 이벤트장에서 진행되는 신규브랜드 발표회에서 맑은설렁탐 ‘담다’와 구이형 퓨전 주점 ‘숯불애장닭’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놀부NBG는 박람회 기간 동안 듀얼매장 가맹계약을 체결한 예비창업자에게 1개 브랜드 가맹비를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1개 브랜드 가맹비로 2개 브랜드를 오픈할 수 있어 큰 비용 절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듀얼매장이란 한 명의 가맹주가 2개의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는 매장이다. 점심과 저녁 시간대별 강점이 있는 아이템 동시에 운영해 2배의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

실제로 놀부 보쌈과 부대찌개 듀얼매장을 운영하는 사례 중에는 부대찌개 단일 매장 운영시보다 매출이 약 200% 상승했다.

놀부 창업전략연구소의 스타강사 김형민 소장은 프랜차이즈 업체 중 유일하게 창업세미나에서 강연을 진행한다. ‘전문가에게 들어보는 상권 이야기’를 주제로 12일(금) 컨퍼런스룸에서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예비창업자가 알아야 할 5가지 팁, 기초적인 상권분석 방법 등을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