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베 세이코의 ‘서른 넘어 함박눈’ 소설 드려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10 13: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기업인 이디야 커피(대표 문창기)는 출판사 문학동네와 함께하는 4월의 리딩 캠페인 추천도서로 ‘서른 넘어 함박눈’을 선정 오는 22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이디야 공식 블로그 ‘엉클문의 커피 볶는 집(http://www.ediyablog.com/)’과 전국 이디야 커피 매장에 부착된 에이드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한 모바일 댓글에 책을 받고 싶은 이유와 이름 및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을 비밀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다나베 세이코의 ‘서른 넘어 함박눈’ 소설 드려요


당첨자 발표는 4월 25일 이디야 커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4월의 추천도서인 '서른 넘어 함박눈'은 국내에서 영화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의 저자 다나베 세이코의 작품 가운데 최고로 손꼽히는 연애소설 9편이 담긴 베스트 컬렉션이다.



이 책에는 천연덕스러운 여자와 바람기 많은 남자의 속 보이는 밀애, 둔한 여자와 게으른 남자의 기우뚱한 연애 등 ‘서른 넘은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현실적인 연애의 굴곡이 실감나게 그려져 있다.

이디야 커피의 리딩 캠페인은 출판사 문학동네와 함께 매월 도서 1권을 선정해 총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캠페인으로, 2012년 1월부터 이디야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됐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