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에 가면, 크라제버거가 반값..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09 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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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크라제인터내셔날㈜(대표 민정환, 이하 ‘크라제’)과 업무협약을 맺고 프리미엄 수제버거 ‘크라제버거(Kraze Burger)’를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할인 판매중이다.

티몬은 크라제와의 독점 MOU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전국 23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크라제버거 대표 세트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티몬에 가면, 크라제버거가 반값..


K.B 오리지널 세트는 50% 할인된 6,950원에, 마티즈 세트는 49% 할인된 7,500원에, K 불고기 세트는 48% 할인된 7,7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티몬과 크라제는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단순 일회성 할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신메뉴 출시와 전국 매장 단위의 프로모션 기획 등 지속적으로 상호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크라제 서브브랜드인 CHI MC(치맥)을 비롯해 압구정볶는커피, 베러버거도 티몬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기획하고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티몬을 이용하는 주 고객이 수제버거를 선호하는 2030 젊은 층인 만큼 이번 제휴가 크라제버거의 매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크라제와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티몬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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