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크라제와의 독점 MOU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전국 23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크라제버거 대표 세트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티몬과 크라제는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단순 일회성 할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신메뉴 출시와 전국 매장 단위의 프로모션 기획 등 지속적으로 상호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티몬을 이용하는 주 고객이 수제버거를 선호하는 2030 젊은 층인 만큼 이번 제휴가 크라제버거의 매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크라제와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티몬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