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번화가에..'이색치킨매장' 문열어..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08 18: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 (www.padampadam.kr)이 지난 4월 5일 (금)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에 국내 빠담빠담 매장중 가장 큰 규모의 ‘서면점’을 오픈했다.

빠담빠담 서면점의 상권은 부산의 지리적 중심 지역이자 교통의 요지이며, 백화점, 영화관, 서점, 재래시장, 금융기관, 병원, 학원 등이 밀집해 있는 부산 최대 번화가다.



게다가 교통의 요지답게 거의 모든 부산의 대중 교통 수단이 이곳 서면을 경유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 서면, 번화가에..'이색치킨매장' 문열어..


서면점은 향후 남부지방에서 빠담빠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의 필수 견학코스로 인기를 끌고 전국의 빠담빠담 매장중 최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플래그십 매장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미 빠담빠담 센텀점은 오픈한지 3개월만에 이 지역에서 이색치킨 맛집으로 자리잡아 근처 직장인과 네티즌 사이에 인기가 높다.

빠담빠담은 저가형 치킨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재료로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만들어 확 트인 기분을 연출하는 동시에 신뢰감을 담보하는데 힘썼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생맥주를 비롯하여 다양한 에이드와 커피 등이 폭넓게 구비되어 술이 약한 고객들도 즐겁게 음주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빠담빠담은 기존에 치킨의 식상한 양념을 배제하고 이탈리안 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접목시킨 차세대 치킨을 선보이며 최근 불황에도 꾸준한 소비력을 유지하고 있는 소비 계층인 20~30대 여성에게 집중하고 있다.

주 메뉴로는 까르보나라 치킨, 스위트 갈릭치킨, 치킨 떡볶이, 시저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터키 감자요리 ‘쿰피르’를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