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도미노피자는 봄을 앞두고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를 내놨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도 봄을 맞아 봄을 주제로 하는 20여종의 신제품과 함께 봄의 이미지를 디자인한 ‘스타벅스 스프링 카드’를 판매 중이다.
제철 재료를 활용한 봄 신 메뉴 출시도 한창이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 9종을 출시했다.
레물라드 소스에 버무린 샐러리악과 레몬 비네그렛 드레싱을 더한 '찹 샐러드', 닭가슴살, 크레송, 에다마메를 곁들인 페스토 크림소스의 '파파델레 페스토 크림 파스타',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운 '감자 그라땅', 버터를 발라 구운 제철 '두릅 구이'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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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드포갈릭에서는 5월 말까지 ‘새봄맞이 꽃게 프로모션(Fresh Crab Festival)’을 실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고급 국내산 꽃게를 이용해 요리한 새로운 메뉴들을 판매한다.
전국 24개 ‘매드 포 갈릭’ 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청정지역 연평도에 서식하는 암 꽃게로 만든 세가지 파스타와 스타터, 리조토 등 총 여섯 가지 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달콤커피도 딸기를 주제로 한 봄 시즌 한정 메뉴인 '딸기큐브', '딸기바나나', '딸기팬케이크' 등 총 3종의 신 메뉴를 내놨다.
‘딸기라떼’는 살짝 갈아낸 딸기를 큐브 모양으로 얼린 후 우유에 넣어 녹여 마시는 신개념 아이스 라떼이고, '딸기팬케이크'는 팬케이크에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려 꿀과 함께 선보이는 디저트 메뉴다.
또 생 딸기와 바나나를 즉석에서 갈아 꿀을 곁들여 내는 '딸기바나나'는 생과일로 만들어 신선할 뿐 아니라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