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인 친환경 방습제 물 잘 먹는 알(egg)!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04 17:33
글자크기
친환경 제품, 경제적인 제품이 성공을 거두는 시대이다 보니 계절에 맞는 이러한 친환경과 경제성을 강조한 제품은 다소 비싼 가격임에도 대형 마트나 수퍼마켓 온라인 등에서 일반 제품 못지않게 월등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이러한 이유는 쓰면 쓸수록 건강해지고 사용기간이 많을수록 이득이라는 점 때문일 것이다.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되면서 봄에 맞는 경제적이고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어디서든 쉽게 만날 수 있는데, 특히나 습기와 관련된 실내 아이템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물론 봄철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제품이라면 일석이조일 것이다.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332204)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332204)


현재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 판매하고 있는 ‘물 먹는 타조알’ 역시 봄철 경제성을 고려한 아이템 중 하나로, 세라믹과 실리카젤로 이루어진 알이 습기를 빨아들이는 깜찍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제품의 제습량은 80cc 정도로 작은방이나 차량 안 등 작은 공간에 용이하다.

알을 건조해 주어야 하는 시기는 확인하기 쉽다. 습기를 흡수한 후 자동으로 지시지에 건조시기를 표시하는데 파란색에서 분홍색으로 바뀌면 건조시켜 주어야 한다.

건조 방법은 알을 전자레인지에 넣어 5~10분간 건조시킨다. 이후 조심스럽게 꺼내 주기만 하면 되는데 알이 매우 뜨거우니 주의하여 꺼내야 한다.


진보된 기술과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경제적 방습제로 올 봄에는 습기로부터 해방된 나날을 보내는 건 어떨까.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