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를 잡아라..브랜드소개는 동영상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29 19: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자신의 아이템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제작해, 사업설명회에서 또는 홈페이지상을 통해 자연스롭게 알리고 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최근 본사의 차별화된 가맹점 지원 시스템과 전반적인 브랜드 소개 내용을 담은 홍보동영상을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를 잡아라..브랜드소개는 동영상으로..


이번 홍보영상의 시작은 이른 새벽 아침부터 전국 가맹점으로 신선한 식자재를 제시간에 배송하기 위해서 분주히 움직이는 치어스 물류센터의 직원들이 장식한다.



또 3회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및 5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 등 2001년 법인설립 이후 수 없이 받아 온 수상내역들과 각종 사회활동을 하는 모습들을 보여주며 치어스의 위상과 그에 걸맞게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장면이 나온다.

또 영상에서는 고급스럽고 특화된 70여가지의 호텔급 요리를 소개하며 성공적으로 매장을 운영중인 가맹점주와 직접 인터뷰를 하는 모습을 담았다. 게다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철저한 사전교육, 매장체험을 통한 실전교육 등의 모습을 담았다.



마지막으로 치어스의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본사 지원과 관리시스템을 소개하고있다.

8년동안 치어스 매장을 운영중인 치어스 구의점주의 인터뷰로 시작해 꾸준한 마케팅 지원 시스템, 지속적인 메뉴개발로 창업성공률을 높이고 자체적으로 조리아카데미 운영하여 조리교육을 실시하고 각 매장으로 주방장 파견하는 헬퍼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치어스의 지원 시스템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치어스의 전속모델 가수 신지의 응원 메시지로 영상의 활기를 띄웠다.


치어스의 정한 대표는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치어스를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품질 좋은 음식과 격조있는 인테리어로 더욱 사랑받는 치어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