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10개 전문소호몰을 모은 ‘미시의류 전문관’을 오픈하면서 여성의류 큰손으로 등극한 30~40대 여성 고객들을 공략한다.
옥션 미시의류 전문관은 ‘조아맘’, ‘초코맘’, ‘메이블루’ 등 자체 인터넷 쇼핑몰 회원 10만명 이상, 연매출 100억원 이상을 기록하는 인기 소호샵 4곳을 포함해 총 10개 소호샵이 입점해있다.
이번 옥션 미시의류 전문관에서는 구매력은 비교적 높지만 쇼핑시간이 부족해 인터넷을 찾는 30대 후반~ 40대 미시족을 위해 실용성, 스타일, 편리함을 두루 추구하는 상품 큐레이션 방식을 선보인다.
‘미시의류 전문관’ 페이지에서는 선호 소호샵을 선택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고, 한 주간 진행하는 각 소호샵별 할인전 및 CM추천 패션아이템, 신상품 코너도 따로 분류해 유행하는 미시패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바쁜 3040 미시족을 위해 ‘간절기 니트코트’ ‘아이 첫등교시 필요한 원피스’ 등 테마, 상품별로 구성한 키워드 아이템 코너도 운영한다. 옥션 검색창에 '미시의류 전문관'을 치면 쉽게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한편, 옥션은 봄을 맞아 미시의류를 포함해 소호전문관, 브랜드전문관, 롯데백화점관 상품 구입시 포인트 및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사은 행사 ‘봄신상 플러스 쇼핑’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온앤온, 쥬크, 컨버스 등 브랜드의류잡화 상품을 2013년 봄신상 제품을 최대 70%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CM 추천상품 코너에서 바람막이, 야상점퍼 등 봄 신상의류를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000포인트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커피음료권(150명), 해피머니 상품권(100명)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