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CJ푸드빌 ‘차이나팩토리’ 이용권 35% 할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22 11:33
글자크기
소셜커머스 위메프(www.wemakeprice.com)가 오는 24일까지 CJ푸드빌의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차이나팩토리 이용권은 평일 저녁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는 디너 세트와 디너 프리미엄 메뉴 2종 이용권으로 모두 딤섬&디저트 바와 차 무제한 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생맥주 무한 제공 프로모션이 추가로 적용 된다.



위메프, CJ푸드빌 ‘차이나팩토리’ 이용권 35% 할인


위메프는 에이드 1잔이 포함된 평일 디너 세트 이용권을 시중가 3만 5560원에서 35% 할인된 2만 1150원에 선보이고 디너 프리미엄 메뉴인 해물 소고기 철판 볶음은 1만 9900원에, 해물 소고기 철판볶음과 에이드 1잔으로 구성된 디너 프리미엄 세트는 2만 2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차이나팩토리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3월 22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위메프를 통해 구입한 차이나팩토리 이용권은 강남점, 건대점, 대학로점, 인천예술회관점 , 올림픽공원점, 수원인계점, 인덕원점, 목동점 등 총 8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 슈퍼딜팀 관계자는 “계속해서 파격적인 슈퍼딜을 선보이고 있는 위메프가 이번에는 CJ푸드빌과 손잡고 차이나팩토리 이용권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차이나팩토리 이용권은 생맥주 무한 제공 프로모션이 포함되어 특히 직장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차이나팩토리는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캐쥬얼 차이니즈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1인당 최대 3개 메인 메뉴와 식사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전통차와 딤섬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오픈형 주방을 설치해 위생적인 조리과정과 화려한 쿠킹쇼를 직접 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