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원조 '신화'가 만든 CF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09 16: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치킨브랜드인 '치킨매니아'가 새로운 전속 모델인 원조 아이돌 그룹 신화가 등장하는 TV CF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는 신화 멤버 5명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가운데 김동완이 뛰어들어와 다른 멤버들에게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앤디가 들고 놀던 공이 실수로 뒤에서 혼자 전자 오락 게임을 하고 있던 에릭의 뒤통수를 가격하자 에릭은 화가 난 듯 벌떡 일어나 화면에 뭔가를 붙이고‘2013년 4월 세상이 기다려온 새로운 신화가 시작된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궁금증을 안겨준 채 동영상이 끝난다.





아이들 원조 '신화'가 만든 CF는..


치킨매니아는 본 CF에 앞서 궁금증을 유발하기 위해 사전 공개한 이 30초 티저 광고 외 90초짜리 티저광고 풀버전과 재미있는 NG컷이 포함된 또 다른 풀버전 등 두 편을 치킨메니아 홈페이지 (htto://www.cknia.com ) 를 통해 공개했다.

티저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블로그를 통해 "치킨매니아 씨에프 왜케 귀요미인가여", "치킨매니아 티저로 힐링했다", "보는 내가 다 행복함 ㅋㅋ", "나중에 나올 광고 궁금하네요~" 등 벌써부터 다양한 의견들을 쏟아내며 티저 광고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치킨매니아의 한 관계자는 "얼마 전 경기도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올 들어 가장 추웠던 영하 18도 혹한의 날씨 속에 24시간동안 쉬지 않고 촬영이 진행됐다."라며 "신화 멤버들 모두 힘든 상황 속에서도 밝고 재미있게 촬영에 임해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들 원조 '신화'가 만든 CF는..
또 "고생한 만큼 좋은 광고가 나와 무척 만족스러우며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본 CF에서는 멤버들 개개인의 통통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만큼 4월부터 접하게 될 본 CF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티저 광고는 3월 한달 간 치킨매니아 홈페이지와 인터넷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본 CF는 4월부터 TV,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