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실속있는 화이트데이 세트상품 선보여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06 09:33
글자크기
편의점 프랜차이즈 'GS25'가 알뜰하고 실속있는 화이트데이 세트상품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GS25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속이 꽉 찬 세트상품 60종을 준비했다.
전체 세트 상품 중 70%를 1만원대 중저가 상품으로 준비함으로써 알뜰하고 실속있게 화이트데이 사탕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롯데) 스카치캔디, 호올스 등 고객들이 즐겨 찾는 일반 캔디류 50종에 대해 2+1 행사도 진행한다.



GS25, 실속있는 화이트데이 세트상품 선보여


GS25가 올해 화이트데이 상품을 중저가 실속상품으로 구성한 것은 사내 여직원을 상대로 진행한 화이트데이 설문조사(480명 응답)에서 가장 좋은 화이트데이 선물 1위가 먹을 것이 있는 실속 있는 상품인 반면 가장 싫은 선물 1위가 비싸기만 하고 겉만 화려한 상품이었기 때문이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라 올해 GS25는 화이트데이 구매자인 남성이 원하는 화려한 상품 보다는 실제 선물을 받는 여성의 입장에서 좋아할만한 실속 위주의 상품을 준비하는 모험을 시도하는 것.



즉, GS25에서 구매한 실속있는 상품을 받은 여성이 그 남성의 센스를 높이 평가할 수 있을만한 상품을 준비했다는 것이 GS25의 설명이다.

◇ 톡톡 튀는 차별화 상품으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다
GS25는 알뜰한 가격뿐 GS25만의 차별화 상품도 준비했다.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DIY소품을 각 점포에 제공해 특색있는 DIY상품을 제작해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GS25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I love u 츄파로쉐’과 ‘빅하트로쉐’는 GS25 상품전시회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센스있는 모양, 실속있는 구성과 손쉬운 제작으로 경영주들의 호평을 받은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또 큰 막대사탕 모양에 다양한 사탕을 넣은 ‘POP대형츄파캔디’ 역시 재미있는 모양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 POP카드 할인으로 더! 알뜰하게 선물을 준비하다
GS25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준비한 선물세트 60종에 대해 POP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 통신사카드(LGU플러스, ollehCLUB) 15% 할인까지 더하면 35% 할인된 가격으로 더 실속있게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GS25 차별화상품인 ‘POP대형츄파캔디’는 POP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에 30% 캐시백을 진행함에 따라 50%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제휴 통신사카드(LGU플러스, ollehCLUB) 15% 할인까지 더하면 75%라는 놀라운 할인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달 16일까지 화이트데이 행사상품 구입 후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GS25홈페이지(http://gs25.gsretail.com)에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 팝카드키프티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