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는 ‘천사의 밀푀유’ 아이스크림, 쉐이크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03 10: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3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으로 부드러운 까망베르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딸기 과육, 바삭한 파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천사의 밀푀유(Angel’s Millefeuille)’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3월에는 ‘천사의 밀푀유’ 아이스크림, 쉐이크로..


프랑스식 고급 디저트 밀푀유(Mille-feuille)1)를 모티브로 한 ‘천사의 밀푀유’는 달지 않고 부드러움이 진한 까망베르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고소한 버터맛의 바삭바삭한 파이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식감을 선사하는 아이스크림이다.



여기에 신선하게 씹히는 딸기 과육과 기존보다 딸기 함량을 높인 스트로베리 리본을 첨가해 상큼함을 더했다.

또한 ‘천사의 밀푀유’ 아이스크림을 부드럽고 달콤한 쉐이크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천사의 밀푀유 쉐이크’도 선보인다.



한편, 지난달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고소한 헤이즐넛과 감미로운 초콜릿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악마의 쇼콜라(Devil’s Chocolat)’ 아이스크림과 대비효과도 느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봄기운이 피어오르는 3월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천사의 밀푀유’ 아이스크림을 맛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