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장수 브랜드를 중심으로 리뉴얼을 통해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타깃 연령대를 낮춰 신규고객을 창출하는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강강술래는 2017년까지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상권에 강강술래M 직영매장을 30개까지 늘릴 예정이다.
기존의 놀부보쌈과 놀부부대찌개를 ‘먹으면 예뻐지는 웰빙식’으로 탈바꿈시켜 다소 올드하게 여겨졌던 한식 전통의 이미지를 깔끔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바꾸는데 성공했는 평가를 듣고 있다.
또, 젊은 여성 고객층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분위기를 위해 올해 안으로 인테리어를 카페형으로 업그레이드한다는 계획도 세워놓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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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도 지난해 11월 신규 브랜드 ‘나뚜루 POP’를 론칭했다. 지난 1999년 2030을 타깃으로 문을 연 나뚜루는 자연주의를 표방한 인테리어, 메뉴 등이 시간이 지나며 소비자들의 관심에서 멀어지자 세컨드 브랜드를 새롭게 내놓은 것이다.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라는 컨셉의 나뚜루 POP는 17~24세 여성을 타깃으로 팝핑캔디와 크런치, 상큼한 과일, 달콤한 시럽 등 젊은 세대의 입맛을 반영한 재료를 활용해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