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화요일은 친구들과, 일요일은 아이와 함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26 17:33
글자크기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 www.outback.co.kr)가 요일별 맞춤 할인을 준비했다.

LG U+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30%할인을, 일요일에는 가족 고객을 위해 ‘일요일엔 키즈메뉴가 천원’이벤트를 진행한다.



LG U+멤버십 회원이라면 화요일에 아웃백을 방문해보자. 아웃백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통신사와 꾸준히 할인 이벤트를 준비해 온 아웃백이 이번에는 LG U+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결제금액의 30%에 상당하는 LG U+멤버십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으면, 결제 시 간단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금액 기준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최대 6만원까지 할인)



포인트 부족 시 잔여 포인트만큼만 차감할인이 적용되며, 부메랑 멤버십 회원이라면 3%적립도 가능하다. (1일 1회 할인, 중복할인 불가)

아웃백, 화요일은 친구들과, 일요일은 아이와 함께!


또 아웃백은 ‘일요일엔 키즈메뉴가 천원’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아웃백 키즈메뉴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일반적으로 주문하는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어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 가운데 영양이 더욱 풍부한 메뉴만 선정해 개발됐다.

키드 찹 스테이크, 주니어 립레츠, 쿠카부라 치킨핑거, 니퍼 파스타, 주니어 윙 총 5가지 메뉴로 구성된 아웃백 키즈메뉴는 온라인 쿠폰을 홈페이지에서 출력하거나 아웃백 어플에서 쿠폰을 다운받은 후, 12세 미만 어린이와 함께 방문 하면 천원에 즐길 수 있다. 단, 3만원 이상 주문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사용이 불가하다. (제휴할인 가능)


아웃백 LG U+멤버십 할인 이벤트는 3월 12일(화)까지, ‘일요일엔 키즈메뉴가 천원’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