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한벌 세탁 2,900원으로 새학기 준비 끝~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25 14:33
글자크기
크린토피아, ‘교복 세트’ 세탁 균일가 이벤트 실시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회장 이범택,www.cleantopia.com)는 새학기 시즌에 맞춰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하여 ‘교복 세트 세탁 접수시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8일(목)까지 교복을 세트로 한벌 세탁 접수시 균일가 2,900원에 세탁 할 수 있는 이벤트다. 교복 한벌 세트 세탁 품목에는 교복 자켓 + 교복 바지 또는 스커트가 해당된다.



교복 한벌 세탁 2,900원으로 새학기 준비 끝~


크린토피아 교복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교복, 조끼, 가디건, 셔츠 등 옷의 소재별 맞춤 세탁 방법으로 옷 손상 없이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다.

또한 물세탁 또는 드라이크리닝 후 인체모형 프레스기로 교복 모양을 살려 다림질 된다. 마무리 된 교복은 종류별로 평면포장과 헹거포장 등 깔끔하게 포장되어 고객에게 전달된다.



주말 동안 세탁해 입어야 하는 학생들을 위해 토요일 오전에 맡기고 오후에 찾아갈 수 있는 ‘토요일 당일 교복 세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맞벌이 주부 및 자녀를 둔 학부모나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매일 입는 교복은 찌든 때와 오염이 잦기 때문에 자주 세탁을 하여 깨끗하게 관리를 해야 새 옷처럼 오래 입을 수 있다."라며 "매번 세탁부터 건조, 다림질까지 집에서 하기엔 번거롭기 때문에 세탁 주기가 길거나 교복 관리에 소홀한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깔끔한 교복으로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교복 전문적인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