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8천 3백 여개 제품 최대 50% 할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22 11: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헬스&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대표 허민호, www.oliveyoung.co.kr)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e Amazing, ALL NEW SALE’ 을 실시, 실속 있는 대변신의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CJ 올리브영의 브랜드 세일은 오는 28일까지 8천 3백여개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메가 쇼핑 찬스다.



특히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헬스케어, 향수 등을 총 망라됐다.

브랜드별 최대 할인율을 살펴보면 △스팀크림, 로얄네이쳐, BRTC, 나나스비 등이 50% △메이블린, 로레알, 이지함 등이 40% △버츠비, 오가닉스, 클리오, 캐시캣, 코티지, 카밀, 보브, 로리아 등이 30% △키스미, 츠바키, 캔메이크, DHC, 차앤박, 닥터자르트, 프레쉬라이트 등이 20% △프리맨, 세타필, 향수 등이 10% 할인으로 진행된다. 각 브랜드의 제품별로 할인율이 일부 다를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의 PB브랜드인 엘르걸의 인기 상품 일부를 5천원/6천원 균일가로 판매하고 스테디셀러인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를 브랜드 최초로 20% 할인하는 파격적인 행사도 진행한다.

CJ올리브영, 8천 3백 여개 제품 최대 50% 할인


더모코스메틱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대표적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인 비쉬, 유리아쥬, 아벤느, 바이오 더마 등이 3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키트와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된다.

특히, 이번 ‘Be Amazing, ALL NEW SALE’에서는 츠바키, 코티지, 오가닉스, 아벤느 등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브랜드들이 최초로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Oliveyoung Lifestyle Experience Center)에만 단독으로 입점되어 있는 남성 전용 브랜드 불독, 폴라, 백스터와 크래모렙, 아이소이 등의 인기 브랜드도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한편, 이번 브랜드 세일에서 할인율을 명시한 브랜드의 일부 제품과 서울타워점, 파주LCD점, 쌍림점, 아산삼성점, 음성공장점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