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테라스에서 즐기는 정통 스페니쉬 타파스와 음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18 18:33
글자크기

‘봉고(VONGO)’, 그라나다 프로모션 ‘Licor y Tapas’ 진행

외식전문업체 ㈜SG다인힐이 운영중인 정통 스페니쉬 타파스 바 ‘봉고(VONGO)’ 에서 주류를 주문하면 타파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Licor y Tapa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페인 남부 지방인 그라나다(Granada)의 바에서 손님이 음료를 주문하면 작은 타파스를 제공하는 것에서 착안한 이번 프로모션은 '봉고'에서 판매중인 맥주를 비롯, 샹그리아와 글라스 와인을 주문할 경우 1잔마다 작은 타파스 1개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주류를 추가로 주문할 경우에는 새로운 타파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류에는 허니브라운(Honey Brown), 삿포로(Sapporo)를 비롯한 드래프트맥주를 포함하여 크롬바커(Krombacher), 하이네켄(Heineken), 기네스(Guinness) 등 각국의 세계 맥주가 포함되었다.



여유로운 테라스에서 즐기는 정통 스페니쉬 타파스와 음료!


또 샹그리아와 스페인 와인 3종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초리조 또르띠아와 알리올리 소스, 하몽과 그라나파다노를 곁들인 판콘 토마테, 케이퍼와 홀스래디쉬 크림을 곁들인 훈제연어, 로메스코 소스의 깔라마리 튀김, 치즈크림을 곁들인 로스트치킨 등 스페인 요리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다양한 타파스가 제공되어 타파스와 주류를 부담없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페니쉬 타파스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봉고에서는는 하몽, 초리조, 엔초비 등의 재료로 만든 3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타파스 메뉴를 비롯, 빠에야, 몬따디토, 코치닐요 등 다양한 정통 스페인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평일 런치타임에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10가지 이상의 타파스가 놓여진 에피타이저 바를 즐길 수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브런치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