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다이어트 쿠팡에서 해결하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17 10:33
글자크기
쿠팡(www.coupang.com)은 다가오는 봄철을 맞아 몸매관리에 돌입한 이들을 위한 다이어트 기획전 ‘이제는 정말 끝내고 싶다’를 진행중이다.

봄을 앞두고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한 여성이라면 설 연휴 동안 고칼로리 음식 섭취로 체중 증가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다이어트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바쁜 업무로 운동할 여유가 없는 직장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이 눈에 띈다. 식사대용식품 ‘효소 밸런스 Q다이어트’는 균형 잡힌 영양성분이 골고루 함유돼 신체 불균형을 해소하고 명절 연휴 동안 증가한 체중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봄맞이 다이어트 쿠팡에서 해결하자!


가격은 기준가에서 58% 할인된 8,800원.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을 돕는 기능성 제품 ‘뉴트리엔 팻30다이어트토크’와 ‘중외제약 퍼펙트 다이어트 포맨·포우먼’도 각각 6,800원과 1만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저칼로리의 식단으로 구성된 ‘아삭 샐러드 다이어트 도시락(2주1식)’은 7만7천원에 판매된다.



명품 몸매로 거듭나는 맞춤형 트레이닝 상품도 준비됐다. ‘스튜디오 제이핏 필라테스’를 비롯해 ‘요기니요가 7개젼과 ‘캘리핫요가 수강권’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이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전신운동 실내운동 훌라후프 모음전’과 ‘단계별 스트레칭 밴드 모음전’을 통해 집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헬스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쿠팡은 봄 맞이 패션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봄 신상 스커트, 티셔츠 등의 패션의류를 비롯해 스카프, 플랫슈즈 등의 잡화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