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창업 원스탑 서비스.. 사무공간에서 상품 촬영까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15 18:33
글자크기

심플렉스인터넷, 카페24 창업센터 홍대점 오픈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사무 공간과 부가서비스, 전문 컨설팅 등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카페24 창업센터 홍대점’이 문을 연다.

카페24 창업센터(soho.cafe24.com)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15일 ‘카페24 창업센터 홍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2011년 10월 수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신당점, 인천 부평점에 이어 이번에 홍대점을 오픈하게 됐다.



쇼핑몰 창업 원스탑 서비스.. 사무공간에서 상품 촬영까지..


이번에 오픈하는 홍대점은 상수 카페거리, 홍대 예술의 거리, 홍대 카페거리 등과 인접해 상품이나 모델촬영을 하기에 적합하다. 동대문 시장과도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열정, 감각, 패션, 예술 등 젊음을 상징하는 지역인 만큼 쇼핑몰 운영자나 예비창업자들이 패션 트렌드, 소비자의 선호도 등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전자상거래 시장이 계속 성장하면서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 필요한 오프라인 상의 인프라에 대한 수요가 점차 커지고 있다”며 “온라인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면 누구나 쉽게 사업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카페24 창업센터를 향후 전국 주요 상권에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페24 창업센터는 사무실, 촬영 스튜디오, 택배, 교육, 컨설팅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업무 공간과 부대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공동사무실이다.

1인 기준 월 20~30만원 선의 저렴한 비용으로 쇼핑몰 업무에 최적화된 시설과 다양한 부가서비스의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