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포메인 상품권,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초대권 받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15 09: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인 포메인(㈜데일리킹, 대표 김대일)이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먼저, 포메인 홈페이지(www.phomein.com)에서는 ‘스파이시 포 10만 그릇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작년 10월에 출시된 프리미엄 매운 쌀국수 ‘스파이시 포’는 진한 육수에서 우러나는 매운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그릇을 넘어섰다.

이를 기념하여 오는 2월 28일까지 스파이시 포 시식평을 남기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2만원 상당의 포메인 상품권을 제공한다.



SNS로 포메인 상품권,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초대권 받자..


또한 블로그(www.dk_phomein.blog.me)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phomein)에서는 인기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초대권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포메인은 <위키드>, <레베카>, <지킬앤하이드> 등 매달 인기 공연 한 작품을 선정, 블로그에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선정작은 영화 ‘금발이 너무해’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로 자신의 커뮤니티 공간에 해당 포스트를 스크랩하고, 댓글에 스크랩 URL과 포메인 페이스북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또 페이스북에서는 포메인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여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 상단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포메인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이름을 태그한 후 댓글을 달면 된다.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는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이벤트는 오는 2월 24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인 초대권을 증정한다.

포메인 관계자는 “포메인 페이스북은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중 최초의 단독 페이스북이라 의미가 깊다”며 “홈페이지, 블로그에 이어 소통 채널이 확대된 만큼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양질의 정보 제공,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