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다 모였네'

머니위크 김진욱 기자 2013.02.13 10:18
글자크기
CJ푸드빌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의 감성을 자극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뚜레쥬르-'스위트 러브 세레나데’ 출시=베이커리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세레나데를 바칠 연인들을 위한 ‘스위트 러브 세레나데’ 시리즈를 출시한다. 뚜레쥬르의 ‘스위트 러브 세레나데’ 시리즈는 뚜레쥬르 초콜릿을 포함해 상자 가득 여러 제품을 담을 수 있는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부터 민트향 초코볼, 치즈케이크 맛 초콜릿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뚜레쥬르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스위트 세레나데'는 상자를 열면 사랑의 세레나데를 연주하는 천사가 나타나는 제품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CJ푸드빌,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다 모였네'


◆투썸플레이스-‘리무진 풀코스 프러포즈’=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로 이어지는 연인들의 시즌을 맞아 '사랑학개론'을 테마로 다채로운 시즌 제품을 출시하고 달콤한 이벤트를 펼친다. 주요 시즌 제품으로는 달콤한 화이트 초코무스와 상큼한 딸기무스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스트로베리무스', 부드러운 초코시트에 초콜릿 가나슈를 샌드한 '클래식가토' 등을 포함해 디저트, 초콜릿, 음료 총 20여 종이다. 또한 시즌 케이크 구매 후 인증샷과 함께 프러포즈 사연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2커플에게 고급 리무진 풀코스 프러포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빕스-뮤지컬 티켓 증정=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밸런타인 한정메뉴로 ‘레드 하트 스테이크’를 출시하고 와인 2잔과 뚜레쥬르 초콜릿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한정 판매한다. 또한 세트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시 CJ ONE 카드 적립 고객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뮤지컬 ‘요셉’ 관람권을, 100명에게는 뚜레쥬르 케이크 모바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콜드스톤-'투 인 러브' 출시=콜드스톤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투 인 러브(Two in Love)’라는 테마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출시하고 3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차이나팩토리·로코커리-달콤한 와인 제안=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와 색다른 맛의 커리전문점 로코커리는 상쾌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열대과일향의 달콤한 스파클링와인으로 연인들의 와인이라 불리우는 ‘벨라다 모스카토’를 25%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두 브랜드 모두 3월 31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