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곤졸라 피자 반값에 먹고 사이판에서 화끈하게 놀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12 20: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www.blacksmith.co.kr)가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았던 스타메뉴를 할인 판매 한다.

또 사이판 4박 5일 여행권, 스톤헨지 쥬얼리, 상품권,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블랙스미스 1주년 기념 고객감사 핫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르곤졸라 피자 반값에 먹고 사이판에서 화끈하게 놀자!


전국 매장에서 동행한 일행 숫자와 관계없이 테이블당 주문금액 3만원 이상이면 고르곤졸라 피자를 50% 할인된 9,900원(VAT포함)에 판매하고 사이판 여행권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것.

스크래치 쿠폰에서 당첨된 3명은 사이판의 티니안 다이너스티 호텔 4박 5일 여행권을, 10명에게는 스톤헨지 쥬얼리를, 20명에게는 블랙스미스 3만원 상품권을, 그리고 안타깝게 1~3등에 당첨되지 못한 5000명에게는 블랙스미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는 2월 1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고객감사 핫 이벤트는 블랙스미스 브랜드 탄생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 가맹점주들이 이벤트에 동참 하기로 뜻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1주년 기념 할인으로 선택 된 스타메뉴 ‘고르곤졸라 피자’는 전통적인 이탈리아 치즈인 ‘고르곤졸라 치즈’를 얹어 화덕에 바싹 구운 뒤 꿀을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이 특징.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블랙스미스가 론칭 1년 만에 이토록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가맹점주들의 노력과 고객들의 깊은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주와 함께 성장하는 블랙스미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