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전문점 안주 어디까지 먹어보셨나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12 16:33
글자크기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대표 정한, www.cheerskorea.com)가 생맥주전문점임에도 불구하고 전문요리사가 직접 요리하는 70여가지의 고급 레스토랑 메뉴로 치어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골라먹는 재미를 주고 있다.

생맥주전문점 안주 어디까지 먹어보셨나요?


치어스는 ‘맛있는 요리가 함께 하는 레스펍’이란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일반 호프집들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초창기부터 치어스는 일반 생맥주전문점이 아닌 레스펍이란 용어를 사용했다.



패밀리레스토랑과 영국식 펍하우스가 결합된 단어인 레스펍은 무엇보다 요리의 맛과 질을 중시한다 메뉴 종류도 무척 다양하다.

북경식 탕수육, 깐풍기, 칠리 새우, 치어스 굴짬뽕 등 중식부터 보쌈두부김치 같은 한식과 치킨 나쵸, 훈제연어 고구마샐러드, 치즈 그라탕, 스푼 퍼니 피자, 엔칠라다 등 양식이 고루고루 구성돼 있다. 여기에 고르곤졸라피자, 페퍼로니피자, 베이컨 망고 샐러드 등 여성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많다.



또한 치어스는 본사에서 주방관리시스템과 자체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직접 조리사 구인부터 교육, 관리까지 체계적인 주방관리시스템을 통해 숙련된 조리사를 가맹점에 파견하고, 조리사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물류센터에서 당일 배송되는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하여 수준 높은 요리를 만들어 낸다.

한편, 치어스는 2012년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소상공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제 6기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012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면서 프랜차이즈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