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샐러드를.. 식사대용까지 8종 선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07 20:33
글자크기
스타벅스 푸드 컨셉 매장에서 신메뉴 8종 출시

스타벅스에서 샐러드를.. 식사대용까지 8종 선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시청플러스점, 동부이촌동점 등 ‘푸드 컨셉’ 2개 매장에서 스파이스 토마토&렌틸 수프, 그래놀라 스트로베리 샐러드 등 건강지향적 신메뉴 8종을 2월부터 선보인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메뉴는 그래놀라 스트로베리 샐러드, 월넛 치킨 샐러드, 그릭 치킨 샐러드 등 샐러드3종을 포함해 스파이시 토마토&렌틸 수프, 포테이토 크림&베이컨 수프 등 수프 2종, 프로슈토&모짜렐라 파니니, 로스트 치킨&시금치 라자냐, 상큼한 디저트인 블루베리 타르트로 구성됐다.



그 중 프로슈토&모짜렐라 파니니는 프로슈토햄과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를 함유해 이탈리안 정통 분위기를 맛볼 수 있으며 볼 샐러드와 함께 제공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로스트 치킨&시금치 라자냐는 토마토 소스에 로스트 치킨과 볶은 시금치가 들어가 담백한 맛이 돋보인다.



특히 스파이스 토마토&렌틸 수프와 그래놀라 스트로베리 샐러드는 각 86칼로리, 253 칼로리로 다른 제품에 비해 칼로리가 30~40% 정도가 낮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일본, 홍콩, 싱가포르에 이어 아시아에서 4번째로 2012년에 푸드 특화 매장 2개를 개점하고 40여종 이상의 차별화된 푸드 메뉴를 핸드 드립 커피 등 최고급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시청플러스점은 서울 중구 을지로 1가 삼성화재 삼성빌딩 1층, 동부이촌동점은 용산구 이촌동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