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응모만 하면 다양한 무료 경품 이벤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01 16:33
글자크기
2013년 외식업계에도 SNS 마케팅 열풍이 뜨겁게 불고 있다. SNS 이벤트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소비자와 쌍방향 의사소통이 가능해 기업체에서 선호하고 있으며, 고객 역시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와 사은품까지 손쉽게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친구들과 이벤트 내용을 공유할 수 있어 확산이 빠르고, 다양한 방법으로 이벤트를 구성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 금요일이 기다려지는 롯데리아 Fun 한 Friday 이벤트’
페이스북! 응모만 하면 다양한 무료 경품 이벤트?!


롯데리아는 매주 금요일마다 경품을 제공하는 ‘롯데리아 Fun 한 Friday 이벤트’(www.facebook.com/Lotteria)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리아의 페이스북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다양한 퀴즈, 사다리게임, 다른 그림 찾기 등 다양한 미션과 게임을 실시해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매주 재미있고 색다른 내용으로 중복해서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소고기의 담백한 식감으로 출시 약 2달 만에 450만개가 판매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랏츠버거 세트 상품권을 참가자에게 선물해 반응이 뜨겁다.

◇ 오프라인의 추억을 온라인까지, ‘허그인 베니건스’
베니건스는 2월 27일까지 '허그인 베니건스'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니건스 매장에서 허그 포즈를 취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진 촬영 및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당 사진을 베니건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reenbenniga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에게 휴대용 사진인화기를 선물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를 온라인과 연계해 친구들과 색다른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 '깐부야, 깐부치킨 가자!'
깐부치킨은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해 오는 2월 6일까지 '깐부야, 깐부치킨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깐부야, 깐부치킨 가자!' 이벤트는, 깐부치킨 페이스북 (www.facebook.com/kkanbu)에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친구를 초대하는 페이스북 이용자 100명을 추첨하여 '전기구이 치킨'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많은 친구를 추천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져 참가자들의 열띤 초대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