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메뉴 꾸준하게 개발나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1.16 14:33
글자크기
최근 외식업계는 고객들의 니즈에 충족하기 위해, 메인 메뉴와 함께 소비자의 여러 취향을 반영해 개발된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이 주목 받고 있다.

깐부치킨(김승일 대표 www.kkanbu.co.kr)은 고객의 다양한 기호에 충족하기 위하여 기존 치킨 메뉴에 모든 연령층이 좋아하는 ‘깐부 골뱅이, 깐부 불닭발, 부산 오뎅탕, 깐부 소시지’ 등 사이드 메뉴를 개발하여 메뉴의 다양성을 꾀했다.



깐부치킨,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메뉴 꾸준하게 개발나서..


특히, 매콤하고 큼직한 골뱅이에 쫄면이 조화를 이룬 ‘깐부 골뱅이’와 중독성 강한 양념에 직화로 구워낸 콜라겐이 함유된 ‘깐부 불닭발’은 20~30대 여성들에게 치킨 메뉴 못지 않게 인기 많은 메뉴로 꼽힌다.

이러한 사이드 메뉴 인기는 매장형 치킨프랜차이즈인 깐부 치킨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 효자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한다.



깐부치킨 제품개발연구소 박동원 과장은 “사이드 메뉴의 매출 비중이 점점 증가 하는 추세인 만큼 치킨메뉴와 어울리는 최상의 사이드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근 ‘얼큰 번데기탕, 촉촉 오징어세트’를 추가로 출시하며 사이드메뉴 인기몰이를 이어 가고 있다.

현재 깐부치킨은 15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올해에도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업 확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