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이라면 뮤지컬 '아이다' 40% 할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1.15 13: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래드인 (주)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2월 베네데이 이벤트로 아름다운 이집트를 배경으로 사랑이야기가 펼쳐지는 뮤지컬 '아이다'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이라면 뮤지컬 '아이다' 40% 할인


‘베네데이’는 카페베네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2013년 2월 베네데이 공연은 가수 소냐와 뮤지컬배우 김준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다'로 선정됐다.



예매를 원하는 멤버십 회원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의 ‘베네데이 이벤트’에서 멤버십 인증 후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VIP석은 정가 12만원에서 40% 할인된 7만2천원으로 R석과 S석, A석은 각각 6만원과 4만8천원, 3만6천원에 판매된다.

2월 6일 목요일 오후 8시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2월 베네데이 뮤지컬 <아이다> 티켓 오픈은 1월 15일 오후 2시로,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1인당 10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베네데이 뮤지컬 ‘아이다’를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날개 귀걸이와 목걸이를 증정하며, 카페베네 공식 카페를 통해 라빠레뜨 핸드백과 베네피트 립글로스 등을 증정하는 스크랩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뮤지컬 '아이다'는 팝의 거장 엘튼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초대형 뮤지컬로 아름다운 이집트의 나일강의 배경으로 적국인 이집트에 노예로 끌려온 누비아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의 공주 암네리스, 그리고 암네리스 공주와 약혼했으나 아이다를 사랑하는 이집트 장군 라다메스의 사랑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