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트레이닝 한번에, 더블에이 3호점 오픈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13.01.14 16:30
글자크기
퍼스널트레이닝과 필라테스를 한 곳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더블에이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이하 더블에이, www.doubleagym.com)가 잠실 시그마타워 3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더블에이는 갤러리라 펠리스 1, 2호점에 이어 이번 3호점을 오픈해 잠실 최다 지점을 확보하게 됐다. 퍼스널트레이닝(PT)과 필라테스 스튜디오 모두를 운영하는 더블에이는 웨이트 트레이닝과 필라테스 운동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장점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1:1 트레이닝 전문 스튜디오다.



평소 잘못된 습관으로 바르지 않는 체형을 가지고 있는 경우 무리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면 체형의 변화가 생겨 목이나 허리 등의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다이어트나 근육운동 전에 필라테스 또는 자세교정 운동을 통해 체형을 바로잡은 후 운동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필라테스 트레이닝 한번에, 더블에이 3호점 오픈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토구, 켈틀벨, 익스코, 립60 등 펑셔널 트레이닝 전문가들이 배치돼 단시간 최대한의 효과를 느낄 수가 있으며 트레이너들이 실시간 문자로 회원들의 식단을 체크해 주기도 한다. 특히 유명 연예인들의 체형 관리를 담당한 더블에이 트레이너들은 운동처방학과, 재활학과 출신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휘트니스는 회원권 등록 후에 추가적으로 퍼스널트레이닝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더블에이는 회원권 등록 없이 퍼스널트레이닝 비용만을 지불하면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더블에이 이호석 대표는 "단순히 기구 위주의 트레이닝이 아닌 개인의 체형을 정확하게 분석한 후 각 부위에 맞게 웨이트, 필라테스, 요가, 자세교정, 펑서널 트레이닝을 적용하게 된다"며 "이밖에 재활트레이닝과 유소년 성장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