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플러스 ‘브랜드볼’ 런칭 … 볼빅, 투어스테이지 등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1.12 16:33
글자크기
이제 스크린골프에서도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볼로 실감나는 라운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은 스크린골프 라운드의 즐거움을 더하는 ‘골프존 플러스’ 서비스의 일환으로 브랜드볼을 런칭했다.

골프존 플러스 ‘브랜드볼’ 런칭 … 볼빅, 투어스테이지 등


이번에 런칭한 브랜드볼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볼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필드의 골프공 문화를 스크린골프에 반영해 라운드뿐만 아니라 골프문화까지 현실에 가깝게 구현하기 위한 취지에서 선보이게 됐으며, 비거리 증가 및 볼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등 실제 볼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과 속성을 스크린골프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골프존은 볼빅, 투어스테이지 등 골퍼의 스윙 및 플레이 성향에 맞게 볼을 선택할 수 있도록 5개 브랜드 총 10종의 브랜드볼을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플러스 샵’ 코너를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볼 구매 후 로그인 라운드 시 ‘나의 플러스’에서 브랜드볼을 선택해 시작하면 된다.

골프존은 브랜드볼 런칭을 기념해 10만 회원에게 브랜드볼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6일까지 골프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브랜드볼 기대평을 남기면 선착순 5,000명에게 브랜드볼 1더즌을 증정하며, 특히 골프존 실력등급 ‘프로’ 이상인 10만 회원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브랜드볼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