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 동탄점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1.09 12:33
글자크기
다하누가 운영하는 축산물종합쇼핑센터, ‘AZ쇼핑’ (www.azshopping.co.kr 대표 최계경)이 지난 8일, 경기도 화성 동탄에 세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소, 돼지, 닭, 오리, 양 등 모든 축산물을 전국 최저가로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하누 AZ쇼핑은 지난 2011년 판교와 수진역에 매장을 오픈한 이래로 연일 매출 기록 행진을 이어 나갔으며 그 성장에 힘입어 이번 동탄점을 오픈하게 되었다.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 동탄점 오픈


‘AZ쇼핑’ 동탄점에는 한우, 돈육, 계육, 양념육, 햄, 소시지 등 고기의 모든 종류가 구비돼 있으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해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장에서 고기를 구입한 후 2층 식당에서 상차림 비용을 내고 즉시 맛 볼 수 있는 식당코너가 마련돼 있으며 매장 앞에는 추후 고객 분들이 직접 쌀, 야채, 고기, 숯, 그릴, 음료, 주류 등을 준비해 가족, 친구, 동호회 등 각종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자율 바베큐장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오픈을 기념해 ‘AZ쇼핑’ 동탄점에서는 15일간 매일 한우와 국내산 돼지 세 마리를 반에 반값에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1월 22일까지 100g을 기준으로 다하누의 인기 한우 구이 상품인 등심, 안심, 채끝, 안창살 등의 품목을 2,780원에 판매하며 불고기, 국거리, 장조림 등의 정육 상품은 1,580원에 제공한다. 몸보신 대표 상품인 사골, 우족, 꼬리, 도가니 등이 1000원도 안 되는 가격인 880원에 판매된다.

또 국내산 돼지 목살, 항정살 등을 880원에 판매하고 삼겹살, 등심, 안심 등의 상품은 580원에 제공한다.

여기에 영월 다하누촌에서 산지 직송한 신선한 육회와 육사시미 한접시가 각각 5,800원에 제공되며 품목에 제한 없이 고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100% 국내산 돼지 불고기 1팩을 무료로 증정해준다.


이와 함께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15일간 매일, 다채로운 경품 추첨행사가 열린다.
오픈 행사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경품권이 증정되며 당첨 경품은 텔레비전, 김치 냉장고, 세탁기를 비롯해 명품한우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한우양념불고기, 고추장삼겹살 등 다양한 품목의 양념육 할인 이벤트와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인 한우 곰탕, 감자, 단호박 고로케, 비프 스테이크, 짜장, 카레 등의 덤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다하누 AZ쇼핑 홈페이지에서 사이버 쿠폰을 출력해 오신 고객 분들에게 다하누 곰탕 1봉을 무료로 증정해준다.

한편, 다하누 AZ쇼핑은 창업자의 위험부담을 줄이고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프랜차이즈 업체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형태의 가맹 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매장을 본사가 운영해본 뒤 안정적으로 수익이 나는 곳만을 대상으로 지분의 70%는 여러 투자자에게 매각하고 30%는 본사가 유지해 책임지고 공동으로 점포를 운영하는 형태다.



또 지분을 투자한 가맹사업자는 다달이 배당금을 받고 원하면 매장에서 일도 할 수 있어 은퇴 뒤 안정적 수익을 원하는 중, 장년층의 노후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이 같은 지분 투자 방식으로 세워진 다하누 AZ쇼핑의 세번째 매장인 동탄점이 유통마진을 제거한 착한 가격의 축산물을 보다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는 새로운 장이 되길 바라고 나아가 판교와 수진역점의 성공과 같이 함께 성장해 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산물종합쇼핑센터가 될 것이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