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날씨 굴과 매생이로 기운 팍팍!!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28 20:33
글자크기
본격적인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한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www.cheiljemyunso.co.kr)’가 기운을 북돋아 줄 겨울철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제일제면소 겨울 신메뉴는 식사메뉴 3가지와 일품메뉴(오후 5시 이후 주문 가능) 1가지로 구성됐으며 대표적인 겨울 식재료인 굴과 매생이 등을 활용해 뜨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생이 굴 국수’는 남해안 산지 직송 생굴과 부드러운 매생이가 조화를 이룬 메뉴로 겨울철 최고의 식재를 한 그릇에 푸짐하게 담아낸 대표 신메뉴다.

추운 겨울 날씨 굴과 매생이로 기운 팍팍!!


오염되지 않은 청정 지역에서만 자라나는 매생이는 겨울철에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귀하고 굴과 만나 조화를 이루면서 미각을 부드럽게 자극하는 바다의 향기가 일품이다.



‘꼬치 어묵 우동’은 제일제면소의 자랑인 매장에서 직접 만든 쫄깃한 우동면에 각종 요리 어묵을 넉넉히 담아 푸짐하고 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미니 바삭 굴 튀김’은 생굴을 바삭하게 튀겨 향긋한 겨울 내음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곁들임 메뉴다.

또한 일품 메뉴로는 남해안 산지 직송 생굴과 신선한 각종 야채가 다양하게 들어가 깊고 풍부한 국물 맛이 일품인 ‘제일 굴 전골’을 선보인다.

제일제면소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013년 2월 17일까지 식사 신메뉴인 ‘매생이 굴 국수’와 ‘꼬치 어묵 우동’, ‘미니 바삭 굴 튀김’ 3종 및 신메뉴를 포함한 세트 메뉴를 결재하고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호텔 예약 사이트인 호텔트리스(hoteltrees.com) 50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제일제면소 회전식 샤브샤브 2인 식사권(5명), 제일제면소 프리미엄 오색건면세트(3명), 제일제면소 선정 힐링 도서(10명)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월 22일 제일제면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일 굴 전골'과 생맥주 2잔을 정가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눈길을 끈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추운 날씨 속에 저절로 몸이 움츠러드는 요즈음 제철 식재료인 매생이와 굴로 만든 제일제면소 신메뉴가 고객들의 원기를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