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아카데미 …재미있는 골프 연습장으로 각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28 16:33
글자크기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이 운영하는 신개념 골프 연습장 ‘골프존아카데미’가 유료 이용 고객 1만명을 넘어섰다.

이에따라 1만명 돌파 기념으로 오는 1월 13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44만원 상당의 연간 회원권을 31%할인 된 99만원에 판매하며, 겨울철 집중적인 레슨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필드 레슨 및 라운드가 포함된 ‘동계훈련 3개월 이용권’도 99만원에 판매한다. 15개 전 매장에서 실시하며 각 매장당 선착순 20명에 한한다.
골프존아카데미 …재미있는 골프 연습장으로 각광


태릉선수촌에서 골프 국가대표 훈련 시스템으로 사용되고 있는 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GDR) 프로그램은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을 연습할 수 있는 '드라이빙 레인지', 어프로치를 연습할 수 있는 '숏게임 장', 티샷과 어프로치 연습에 중점을 두고 미션을 성공시키는 '챌린지 모드', 연습한 실력을 검증해 볼 수 있는 실전 '미니 라운드'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실제 필드 환경을 구현해 놓은 그래픽에서 드라이버, 두 번째 샷, 어프로치샷 퍼팅 등 각 클럽 별 연습을 5회씩 기록하여 분석할 수 있는 ‘필드 레슨’도 가능하다. 아울러 자신의 스윙 모습 및 모든 클럽별 데이터는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아카데미는 지난해 6월 삼성동에 첫 선을 보인 이래 올해에만 10개 매장을 추가로 열며,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15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골프존아카데미는 골프를 가장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여 골프존의 최첨단 IT 기술을 적용해 제작된 신개념 골프 연습장이다.

골프존만의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과 함께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맞춤형 레슨 서비스 및 연습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인기 비결이다. 특히 겨울철에는 평균 150명의 회원이 이용하며 골퍼들에게 동계훈련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