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연말 맞아 이벤트 풍성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28 14:33
글자크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외식업계에선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 상품 출시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연말은 명실상부 외식업계의 최대 성수기이기 때문에 신제품 출시, 할인, 무료 증정 등 폭넓은 마케팅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며 불황을 이겨 내려는 것이다.

소비자를 잡기 위한 외식업체의 러브콜을 꼼꼼히 챙긴다면 가벼운 지갑으로 기쁨이 두배인 풍성한 연말을 맞을 수 있다.



◇ 굽네치킨 쌀강정 구매하면 겨울내내 손이 포근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최근 우리쌀 100%로 만든 쌀강정 출시를 기념해 병아리 온열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1일부터 35만개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중이다.

이 제품은 컴퓨터 USB 단자에 연결하면 발열패드가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올 겨울 사무실의 주목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귀여운 노란색 병아리 모양은 사무실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 망토와 무릎담요, 목도리를 한번에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루돌프 모양의 목도리 ‘시크릿 루디’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17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 제품은 무릎담요, 망토, 베게, 목도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실용성을 더해 사무실 방한 제품으로 인기다.

◇ 연말이 따듯해지는 포근한 선물 롯데리아 ‘랏츠 웜 팩’
롯데리아는 지난 11월 22일 출시한 ‘랏츠(Lotz)버거’의 2백만개 판매 돌파 및 연말을 맞아 ‘송중기의 훈훈한 이벤트’ 및 ‘랏츠 웜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송중기의 훈훈한 이벤트’는 ‘랏츠(Lotz)버거’세트 구매 시 1,800원 상당의 치즈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내년 1월 16일까지 운영된다. ‘랏츠 웜 팩’은 랏츠버거와 치킨버거, 포테이토, 콜라 2잔과 함께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무릎담요로 구성된 팩 메뉴로, 이달 31일까지 판매한다.

◇ 연말행사 책임질 T.G.I.프라이데이스 ‘빅 스테이크’
T.G.I.프라이데이스는 소비자들이 연말모임을 저렴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정 메뉴 빅 스테이크 2종을 출시했다.

기존 패밀리레스토랑의 스테이크에 비해 두툼한 300g 중량에 달하는 한정 메뉴 ‘크레올 쉬림프&스테이크’와 ‘러브온 파이어 쉬림프&스테이크’는 두툼한 크기의 채끝 등심과 쫄깃한 새우로 구성되어 풍부한 육즙과 감칠맛 나는 식감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스프와 함께 제공되며 단품 가격은 각 44,000원.

또한, 연말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제주항공, PIC와 함께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 괌 PIC 골드 여행권(2명) 외 T.G.I.F 50,000원 상품권, 세사미 잭 치킨 스트립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이달 31일까지.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