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짬짜면 출시…'짜장면이야, 짬뽕이야?'

머니위크 문혜원 기자 2012.12.17 10:00
글자크기
CU편의점(씨유·옛 훼미리마트)이 짜장면과 짬뽕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짬짜면'을 출시했다.

'짬짜면'의 가장 큰 특징은 가격대비 실속형 상품이라는 것. 3500원으로 짜장면과 짬뽕, 두 가지 맛 모두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기존 일반 면 제품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다.

또한 고소한 짜장 소스와 얼큰한 해물 짬뽕 베이스에 유탕면이 아닌 전통 수타 면발을 사용해 음식점에서 즐길 수 있는 식감과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것이 CU 관계자의 설명이다.



최근 유통·식품업계에서는 '짬짜면'과 같은 '반반 스타일'의 상품이 앞 다퉈 출시되고 있다. 한 음료 회사는 오렌지 주스와 포도 주스를 한 용기에 담은 상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제과업체의 경우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함께 포장한 상품을 내놓기도 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