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멤버십 혜택 ‘쏠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14 17: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한 소비자라면 커피전문점들의 회원 대상 각종 혜택으로 연말을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12월을 맞아 토종 커피전문점들이 잇따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쿠폰 증정, 문화 공연 관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멤버십 혜택 ‘쏠쏠’


카페베네는 VIP 등급 이상의 회원을 대상으로 뮤지컬 그리스,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등 무료 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리스는 연말 선착순 6만명에게 증정하는 2013 할리스커피 캘리그래피 스케줄러 내에 할리스 멤버십 회원만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탐앤탐스는 멤버십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교환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탐앤탐스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홈페이지에 카드번호를 등록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탐앤탐스 베스트 메뉴 9종을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핫초코, 홍삼라떼, 군고구마라떼, 갈릭버터브레드, 허니버터브레드 등으로,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란에서 포인트 교환 버튼만 클릭하면 간단하게 교환이 가능하다.



특히 매년 12월31일 24시에 초기화 되는 탐앤탐스 멤버십 포인트를 미리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해 두면, 내년 초까지 2012년에 적립한 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욱 쏠쏠하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고객들이 적립해둔 포인트를 더욱 알뜰하게 사용하도록 알리고,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또한 매장에서도 11월까지는 포인트가 2천 점 이상인 경우에만 사용 가능하지만 12월 한달 동안은 포인트 점수에 관계 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등 포인트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포인트 교환 행사는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12월31일 24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