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한국프랜차이즈대상 6년 연속 수상 영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13 12:33
글자크기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채선당(www.chaesundang.co.kr) 은 12월 12일 호텔 프리마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2 제 13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시상식에서 동반성장 부문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수상했다.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받은 동반성장 부문은 작년에 신설된 특별 부문으로 첫해 수상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이다.



채선당, 한국프랜차이즈대상 6년 연속 수상 영예


이 부문은 가맹점 창업지원 프로그램과 경영지원 프로그램이 우수한 업체, 가맹점 매출 및 수익증대가 높으며, 계약 및 거래의 공정성과 가맹점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우수한 업체를 가리는 부문이라는 점에서 ㈜채선당이 최고 수준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증명하는 결과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채선당은 이번 수상에 앞서 지난 11일에 열린 ‘ 제6기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2년 연속 1등급 인증을 받기도 했다.



채선당은 상품 및 서비스의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 경쟁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현장 교육과 운영 지원 등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춰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됐다.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가맹본부의 특성, 가맹사업자 특성, 계약 특성, 시스템 운영 특성, 관계 특성, 성과 등 총 6개 항목으로 평가 됐으며,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시행한다.

김익수 대표는 "채선당은 웰빙 트렌드에 발맞춰 2005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해 샤브샤브를 대중화시키면서 현재 전국 가맹점 수가 300개를 훌쩍 넘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이번 한국프랜차이즈대상 6년 연속 수상과 동반성장부문 수상,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 지정은 투자와 혁신을 게을리하지 않는 ㈜채선당의 노력이 가져다 준 성과이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가맹점과 상생하여 오래도록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 드리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