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강정 먹고 올 겨울 혹한 대비하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07 11: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www.goobne.co.kr)이 우리쌀 100%로 만든 쌀강정 출시를 기념해 병아리 온열 마우스 패드 35만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쌀강정 먹고 올 겨울 혹한 대비하세요~


이번 이벤트는 굽네치킨의 신메뉴인 ‘쌀강정’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며 각 매장별 소진시까지다.



굽네치킨의 병아리 온열 마우스패드는 컴퓨터 USB 단자에 연결하면 발열패드가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방식이며 특히 최근 정부가 내년 2월까지 실내온도를 20도로 제한하는 등 강도 높은 전력 제한을 한 만큼 사무실 등에서 방한 아이템으로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지엔푸드의 굽네치킨 담당 김홍석 차장은 “유난히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겨울을 맞아 고객들의 따뜻한 손을 지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우리쌀로 건강까지 생각한 쌀강정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굽네치킨이 최근 출시한 ‘쌀강정’은 튀김옷 대신 100% 우리쌀, 현미 크런치를 입히고 오븐에 구워내 바삭한 식감을 살린 업계 최초의 신개념 오븐구이 닭강정이다. 특히 꽃미남 셰프인 신효섭 셰프가 직접 메뉴 개발 단계부터 참여해 주목을 받은 이 메뉴는 기름에 튀기지 않아 칼로리를 낮추고 오븐 떡구이를 함께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