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올해에는 브런치 송년회 어떠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04 21:33
글자크기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www.bennigans.co.kr)는 ‘브런치 송년회’를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무한으로 제공되는 5종의 최고급 싱글 오리진 커피와 함께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던치메뉴가 준비되어있어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베니건스, 올해에는 브런치 송년회 어떠세요?


특히, ‘브런치 송년회’ 기간 동안에는 6인 이상 예약 방문 시, 와인 애호가도 반한 칠레 대표와인 에쿠스가 포함된 4인용 와인 샘플러 2 SET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베니건스의 브런치&던치는 정시에 맞춰 식사를 하지 않는 요즘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아점 개념의 ‘브런치’와 점심과 저녁 중간에 하는 식사를 뜻하는 ‘던치’라는 개념을 업계 최초로 선보여 식 문화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 있다.

브런치&던치메뉴는 8800원부터 마련되어있으며, 모든 메뉴에 스프, 에이드, 커피가 제공돼 가볍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갓 구어 낸 빵에 진한 토마토소스와 베이컨을 곁들인 ‘뺀네 브레드 파스타’, 달콤한 카야 잼을 넣어 바삭하게 구운 토스트와 에그 베이컨 스크램블이 함께 제공되는 ‘버터 슈가 토스트’ 등 3종의 8800원 메뉴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오렌지 마멀레이드에 볶아낸 새우와 베니건스 특제 시즈닝으로 맛을 더한 서로인 스테이크 가 한 상차림으로 제공되는 등 5종의 한 상 메뉴도 마련되어있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술만 마시는 송년회는 더 이상 환영 받지 못하는 요즘, 동료들과 맛있는 점심으로 의미 있게 한 해를 마무리 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